3배 빠르게 영어 단어를 공부하는 방법 리뷰

3배 빠르게 영어 단어를 공부하는 방법 리뷰

남들한테 알려주지 않는 영어의 비밀 9화



사실은 많은 사람들이 효율적이라고 생각해 실행하는 방법은 영어학습에 효율적인 방법보다 3배의 시간이 들고 있습니다. 전회의 기사에서 '2스텝으로 영어단어를 기억해주세요' 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이렇게 말하니 '2스텝으로 기억하는 것은 귀찮으니까 발음과 의미를 동시에 외우겠습니다' 라고 말하는 사람이 나타납니다. 그러나 실은 복수의 일을 동시에 하면 따로 따로 집중해 실행하는 것보다 3배 이상의 시간이 걸린다는 것이 실험으로 밝혀졌습니다.

해보면 아시겠지만 영단어의 의미와 발음을 동시에 기억하려고 하면 어느쪽도 외울 수 없습니다. 사람은 한번에 한개의 일밖에 할 수 없습니다. 제 스승인 7개 국어를 다루시는 분도 '동시에 하지말고 따로 따로 기억해주세요. 그 방법이 빠릅니다'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왜 우리들이 지금까지 영어학습이 진전되지 않았던가에 말하자 여기 저기서 한번에 외우려고 하는 것입니다.


스펠링, 발음, 제1장, 제2장 등등 다른 것까지 한번에 외우려고 해서 지금껏 좋게 진행할 수 없었던 것입니다. 한번에 전부를 외우는 건 한 눈에는 지름길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번거롭고 답답합니다.


따로따로 집중해 기억하는 것이 지름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먼저 발음을 기억하고 다음 의미를 기억해주세요. 따로 따로 하는 것을 시작으로 3배나 빠르게 암기가 가능합니다. 그런데 '음으로 영단어를 기억해주세요'라고 말하면 '네! 네! 음성을 붙여서 외워도 괜찮겠네요! 라고 말하는 사람이 있습니다.


다음 화 예고

실은 그렇지 않습니다. 오히려 음성을 넣고 교재를 잘못 사용하면 점점 영어가 들리지 않게 되고 통하지 않게 됩니다. 다음 회는 이 이야기에 관해 이야기 하겠습니다.

번외

[하루 33분으로 매월 1000개의 단어가 증가합니다]

하루 33분 단어장 프로그램을 이용해주세요.

1개월이면 1000개 2개월이면 3000개 3개월이면 6000개에 달합니다.

만약 어휘를 3000개 이상 늘렸다면 확실히 어휘 측정 테스트의 결과가 이전보다는 늘었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입니다.

영어를 술술 읽을 수 있게 됩니다(영어 단어 측정 테스트는 무료입니다.).

뿐만 아니라 청취도 가능하게 됩니다. 그리고 어휘가 늘면 영어 자체를 이해할 수 있게 되고 영어로 쓰여진 서적을 읽거나 영어로 제작된 영화나 드라마를 보는데 편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신청부터 최초 30일간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하루 33분으로 1000개의 어휘가 늘까?’ 의심하는 사람을 위해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습니다. 퇴회 신청도 물론 가능합니다.

무료 체험 후 발생하는 요금은 1달에 4980엔입니다. 그러나 무료 체험없이 12개월을 결제하면 매월 4150엔입니다. 메일 상담소는 항상 열려 있습니다. 언제든지 문의주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